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까르띠에의 가장 대표적인 팔찌 Best 5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3. 8. 22.

결혼식 예물 반지나 팔찌로도 굉장히 유명하고 또 남녀 상관없이 명품 시계 라인에서도 엄청난 인지도가 있는 것이 바로 까르띠에죠? 까르띠에는 팔찌 라인업에서도 유행을 타지 않고 세대를 거쳐오면서 여전히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인업이 따로 있습니다. 오늘은 까르띠에 팔찌의 유명한 제품 라인업은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까르띠에 팔찌에 대해 총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까르띠에 시계와 기타 다른 명품 브랜드의 팔찌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먼저 참고해 주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럼 까르띠에 팔찌 중에 가장 유명한 라인업은 어떤 것이 있는지 바로 살펴볼까요?

 

1. 까르띠에 팔찌 Best 라인업

 

1) 까르띠에 LOVE

2)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3) 까르띠에 트리니티

4) 팬더 드 까르띠에

5) 클래쉬 드 까르띠에

2. 까르띠에 팔찌 Best 라인업 자세히 알아보기

 

1) 까르띠에 LOVE

까르띠에 LOVE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까르띠에 LOVE 팔찌입니다. 연인과 커플, 부부에서 상당히 유명한 제품인데요. 실제로 프러포즈를 하거나 결혼식 예물 반지로 사용을 많이 하기도 하는 팔찌입니다. 까르띠에 LOVE는 심플한 원형 디자인에 로즈골드, 옐로골드, 실버와 같이 깔끔하고 세련된 색상이 특징인 반지인데요.

- 까르띠에 LOVE 팔찌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단연 스크류를 들 수 있습니다. 원형의 팔찌 주변에는 사진과 같이 스크루가 촘촘히 박혀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스크루는 스크루에 맞게 특별히 제작된 키가 없다면 절대 돌아갈 수 없다고 합니다. 따라서 원형의 큰 고리는 부부나 연인 간의 관계를 의미하고 이러한 스크루 디테일은 관계의 끈을 이야기하며 서로 끊어질 수 없는 사랑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부여된 상징적인 의미로 인해 많은 커플이나 부부들의 선물용으로 자주 애용되고 있고, 디자인이나 색상 또한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해서 커플링으로도 자주 사용되고 있는 팔찌입니다.

 

2)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까르띠에 팔찌는 저스트 앵 끌루 입니다. 저스트 앵 끌루는 유니섹슈얼 팔찌, 즉 남성 팔찌로도 잘 어울리고 여성 팔찌로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심플하고 얼핏 보면 단순해 보이지만 실제 차고 있으면 상당한 차밍 포인트가 되고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는 팔찌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저스트 앵 끌루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바로 '못' 모양의 디자인인데요. 1970년대 뉴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고 하는 이러한 못 모양의 디자인은 어떠한 틀에서의 탈피를 의미하며 자유분방함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자유분방함 속에 독창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재해석되어 출시되었고 실제 까르띠에의 대표 팔찌 라인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른 팔찌들과는 다르게 어떠한 보석이나 다이아몬드, 사파이어와 같이 포인트를 주는 주얼리 포인트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이러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강렬한 인상을 주는 팔찌입니다. 디자인 자체가 워낙 현대적이고 감각적이기 때문에 어떠한 스타일의 옷이나 자리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팔찌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까르띠에 트리니티

까르띠에 트리니티

-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까르띠에 트리니티 입니다. 사진 상으로 봤을 때도 바로 알 수 있지만 트리니티의 가장 큰 특징은 세 가지의 고리가 서로 얽혀서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재밌는 것은 세 가지의 링의 금속 재질이 모두 다르고 색상도 모두 다릅니다. 하나는 로즈 골드, 하나는 옐로 골드, 하나는 화이트 골드로 다양한 색상과 서로 다른 재질이 뒤엉켜 있지만, 까르띠에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서로 걸리는 부분 하나 없이 완벽하게 얽혀있고, 완벽한 조화로움을 통해 아름다움을 자아냅니다.

- 까르띠에의 창시자는 루이 까르띠에라는 것을 다들 알고 계시죠? 까르띠에 트리니티는 루이 까르띠에에 의해 탄생한 팔찌인데요. 루이 까르띠에는 팔찌에 어떤 상징성을 부여하고 싶었고 세 개의 링을 통해 이를 표출하고자 했습니다. 세 개의 링은 각각 사랑, 믿음, 우정을 뜻하며 이러한 의미를 팔찌에 녹아냄으로써 조화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의미가 각각 부여된 세 개의 고리가 조화를 이루면서 유니크하고 독창적인 형태를 만들어냈고, 실제로 미니멀하지만 세련되고 과감한 느낌이 들어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팔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룩, 포멀룩, 스트릿룩 등 어느 옷에 걸쳐도 잘 어울리는 팔찌입니다.

 

4) 팬더 드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판다 드 까르띠에입니다. 판다는 까르띠에에서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의미이자 상징 중 하나이죠? 판다는 표범을 뜻하는데요. 표범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민첩함, 그리고 그 속에 들어 있는 우아함의 이미지를 가지고 이를 녹여내 판다 드 까르띠에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1914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로 지금까지 발전을 거듭해오면서 완벽하고 아름다운 비율과 디테일의 판다 드 까르띠에가 탄생하게 되었는데요.

- 까르띠에에서는 표범의 이러한 민첩함, 강인함, 우아함과 신비스로움을 제품에 모두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따라서 팔찌를 포함해 시계, 귀걸이, 목걸이 등에서도 표범의 얼굴 디테일이나 움직임의 디테일, 가죽, 표정 등을 최대한 세밀하고 섬세하게 표현하고자 노력했습니다. 팔찌에서도 이러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고요. 이러한 독특한 판다의 이미지와 세련된 재질과 디자인의 팔찌가 조화를 이루면서 독보적인 까르띠에만의 아이코닉 팔찌가 탄생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라인업 중 하나로 수많은 라인업에 분포하고 있고 세계적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업입니다.

 

5) 클래쉬 드 까르띠에

클래쉬 드 까르띠에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클래쉬 드 까르띠에 입니다. 혹시 까르띠에에서 진행했던 컬렉션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까르띠에는 LOVE 컬렉션,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 등으로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켰었는데요. 이후에 진행한 컬렉션이 클래쉬 드 까르띠에입니다. 클래쉬 드 까르띠에 역시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호응과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 클래쉬 드 까르띠에에서 선보였던 클래쉬 드 까르띠에 제품들은 상반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면서 새롭게 재탄생한 작품들을 다수 내놓았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에서 보시면 뾰족뾰족 튀어나온 스터드를 볼 수가 있죠. 스터드들은 상당히 강렬하고 예리한 느낌을 주지만 팔찌 자체는 원형으로 원형과 스터드가 조화롭게 어울리면서 탄생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렬하고 예리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팔찌를 실제 착용했을 때는 상당히 편안한 느낌이 들고, 튀어 보이지만 은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클래식과 현대적인 요소, 예리해 보이지만 둥글고 편안한 브레이슬릿, 도전적이고 화려해 보이지만 우아하고 은은한 매력이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래쉬 드 까르띠에에 대해서는 사람들의 관심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아래에 따로 내용을 빼서 정리해 놨으니, 보시면 더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까르띠에의 팔찌 중에서 대표적인 팔찌 라인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독보적이고 최상급의 재료를 사용하여 섬세하게 다듬고, 세련되고 독창적인 까르띠에만의 디자인을 적용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입니다. 평소 까르띠에 팔찌에 대해서 궁금해 하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는 까르띠에 반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