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드라마 킹더랜드에 나온 윤아, 준호 패션 완벽 분석!

by 코코 라이프 2023. 8. 15.

요새 드라마 킹 더랜드가 아주 핫하죠? 드라마 킹 더랜드는 웃음을 싫어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해피 바이러스 천사랑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 더랜드에서 일상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드라마인데요.

 

요새 드라마가 핫해지면서 여기에 나오는 배우 윤아씨와 준호씨의 패션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 같습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너무 이쁘다고 생각했던 옷들과 액세서리 등에 대해서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모든 회차의 패션을 다루면 좋겠지만 일단 사람들이 가장 관심 있어했던 장면들의 패션부터 파헤쳐볼게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1. 윤아 씨 - 킹더랜드 패션 파헤치기

킹더랜드 3화에 나온 윤아씨 패션

- 천사랑과 구원이 조금씩 가까워지는 3화는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회차 중에 하나인데요. 특히 여기에서 윤아씨의 패션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습니다. 그럼 윤아씨가 착용하고 있는 패션들에 대해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미우미우 트위드 재킷 - 가격 약 500 만원

미우미우 여성 아우터 MiuMiu Single-breasted sequined tweed jacket

- 우선 윤아 씨가 입고 나온 재킷을 보자마자 명품일 것이라고 예상은 했는데 역시나 미우미우 제품이었습니다. 미우미우는 명품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모두 알고 계시는 브랜드인데요. 명품으로 아주 유명한 프라다의 자회사로 세련되고 감각적이며 현대적인 옷을 만들기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 해당 아우터는 트위드 재킷인데요. 트위드는 고급 옷에 쓰이는 고품질의 원단으로 트위드로 만든 옷들은 조밀조밀하게 짜임새가 있고 특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질감과 색감을 전해주는 원단입니다. 따라서 가격이 상당히 비싸고요. 해당 제품만 봐도 500 만원을 호가하니, 얼마나 고급스러운 소재로 제작된 옷인지 알 수 있습니다. 원단 오리지널의 색감도 너무 이쁜데 윤아 씨가 입고 있으니 더욱더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트위드 자켓을 입고 나옴으로써 트위드의 특성과 패션을 잘 살렸다는 평입니다.

 

2. 불가리 피오레버 이어링 - 가격 약 1,500 만원

불가리 피오레버 이어링

- 다음으로 윤아씨가 차고 있는 귀걸이를 살펴보겠습니다. 바로 불가리의 피오레버 이어링인데요. 가격이 무려 1,500 만원을 호가합니다. 불멸의 아름다움을 품고 있는 피오레버 이어링은 꽃잎의 형상을 하고 있는데요. 로마 시대부터 꽃잎은 기쁨과 열정의 상징으로 로마의 문화적 랜드마크를 대표해 왔다고 합니다. 참고로 피오레버는 이탈리아어로 '불멸의 꽃'을 의미합니다. 

- 불가리 피오레버 이어링의 특징은 바로 다이아몬드에 있는데요. 정 중앙에 다이아몬드가 위치함으로써 이어링은 더욱 고급지고 럭셔리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꽃잎의 조화를 잘 잡아주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단연 최고급 품질의 다이아몬드가 사용이 되고 주변의 꽃잎까지 더해지면서 세련되고 고급진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3. 셀프포트레이트 니트 드레스 - 가격 약 63 만원

셀프포트레이드 contrast stitch ribbed knit dress

- 다음으로는 윤아 씨가 제주도 공항에서 나올 때 입고 있던 니트 드레스인데요. 셀프포트레이트 니트 드레스입니다. 가격은 약 63 만원이고요. 셀프포트레이트는 영국 브랜드로 디자이너들이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드레스를 만들기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 이번에 나왔던 드레스는 골지 니트 원피스라서 여성분들의 몸매를 더욱 날씬해 보이게 만들어주는데요. 워낙 마른 몸에 골지 니트 원피스까지 걸치면서 몸매가 더욱 도드라져 많은 여성분들이 관심 있어하던 드레스입니다. 

 

4. 델보 랑고 스몰 크로스백 - 가격 약 420 만원

델보 랑고 스몰 크로스백

- 다음은 윤아 씨가 공항에 나오는 장면에서 매고 있던 가방인데요. 바로 델보 랑고 스몰 크로스백입니다. 델보도 가방으로는 엄청 유명한 브랜드죠? 요새 드라마나 영화에 자주 출연하고 있는 가방이기도 하고, 현재 벨기에 왕식의 공식 납품 업체이기도 합니다.

- 델보의 특징은 바로 색감인데요. 가방마다 색이 모두 다르지만 정말 하나같이 이쁘다는 생각이 절로 들정도로 색감이 이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역사도 엄청나게 오래되었는데 벨기에 왕실보다도 1년 먼저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한 만큼 가죽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고, 특히 브리앙백이 유명합니다. 브리앙백에 대해서는 내용이 많아 나중에 따로 자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2. 준호 씨 - 킹더랜드 패션 파헤치기

 

1) 톰브라운 센터백 RWB 스트라이프 루프백 져지 후드티 - 가격 약 70 만원

톰브라운 센터백 RWB 스트라이프 루프백 져지 후드티

- 이번엔 준호 씨의 패션을 파헤쳐보겠습니다. 바로 커플티로 입고 나온 옷인데요.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아마 바로 눈치채셨을 톰브라운입니다. 해당 회차에서 준호 씨가 입고 나온 후드티는 톰브라운 센터백 RWB 스트라이프 루프백 져지 후드티인데요. 자연스러운 저지 후드에 톰브라운의 시그니처인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를 주는 의상입니다. 특히 팔목 부분말고도 아래 그림처럼 뒤쪽에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있어 더욱 감각적인 느낌의 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톰브라운 센터백 RWB 스트라이프 루프백 져지 후드티

 

2)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 - 가격 약 2,700 만원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

- 다음으로는 준호씨가 정장을 입고 있던 장면에서 나온 시계인데요. 정장에는 역시 시계가 필수죠. 상기 사진에서 차고 있는 시계는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입니다. 피아제는 스위스의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로 유명하죠? 피아제는 특히 시계에 있어서는 고급스러움과 함께 정교함에도 상당한 수준에 있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 피아제 시계는 워낙 정교하기도 하고 고급스러우면서 현대적인 느낌의 감각이 많이 들어가 있는 시계로 유명한데요. 가격 또한 상당한 편이며 소재 역시 고품질로만 제작이 됩니다. 시계를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크로노그래프라고 정밀한 시간을 측정할 때 쓰이는 타이머 기능이 해당 시계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피아제뿐만 아니라 시계 기타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도 크로노그래프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3) 피아제 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 가격 약 900 만원

피아제 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 다음으로는 똑같은 장면에 나왔지만 반대쪽 손에 차고 있던 팔찌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역시나 똑같은 브랜드인 피아제 제품으로 피아제 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이라는 팔찌입니다. 가격은 약 900만 원가량 하고요. 포제션은 피아제의 고유한 디자인 철학으로 우아한 곡선 모양에 다이아몬드를 이용하여 섬세한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피아제만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피아제 포제션에서 포제션의 의미 뒤에 붙는 오픈 뱅글은 브레이슬릿(팔찌)이 열고 닫힐 수 있는 형태로 되어 있다는 뜻으로 쉽게 차고 벗을 수가 있습니다. 포인트는 바로 팔찌 끝부분의 다이아몬드입니다. 그냥 팔찌만 있으면 밋밋할 수 있지만, 다이아몬드를 넣음으로써 우아하고 화려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고, 실제로 구매하게 되면 다양한 형태와 색상을 고를 수 있어 나만의 브레이슬릿을 만들 수 있는 팔찌입니다.

 

4) 버버리 롱 켄싱턴 헤리티지 트렌치코트 - 가격 : 약 340 만원

버버리 롱 켄싱턴 헤리티치 트렌치 코트

- 다음으로 해당 장면에서 준호 씨가 입고 있던 코트인데요. 바로 버버리 제품입니다. 버버리 롱 켄싱턴 헤리티치 트렌치 코트이구요. 버버리의 제품답게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트렌치 코트로 준호씨가 찰떡같이 소화하면서 눈길을 끌었던 코트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해당 코트는 버버리의 대표적인 코트 라인 중 하나로 버버리의 헤리티지를 잘 담고 있는 코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이 코트의 가장 큰 특징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되었고 유행을 잘 타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무릎까지 내려오는 전통적인 디자인 요소로 버버리의 클래식한 철학적 요소를 담고 있는 코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치 비 오는 날 영국 신사들이 입을 것 같은 느낌의 코트인데, 역시나 드라마 장면에서도 비오는 날 준호 씨가 입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코트의 바깥쪽을 얼핏 보면 버버리 제품이라는 것을 잘 모르겠지만 안감에는 역시 버버리만의 아이코닉한 패턴을 활용하여 브랜드 고유의 존재감을 나타내는 코트로 고급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봄이나 가을, 겨울 등 다양한 계절과 스타일에 어울리는 코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킹더랜드에 나왔던 패션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는데요. 우선 사람들이 가장 관심이 있던 패션에 대해서만 먼저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앞으로 회차가 거듭되고 더 다양한 패션이 나온다면 그때 다시 한번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