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분들 중에 팔찌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수백만 원이나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제품들은 아무래도 부담스러워 적절한 가격대를 찾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남성분들을 위해 10만원대부터 50만 원대까지 비교적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은 남성 명품 팔찌 BEST 5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명품 팔찌를 찾고 계셨던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 가격대별 남성 명품 팔찌 BEST 5
1) 10만원대 - 에르메스 GLENAN H 링크 브레이슬릿
2) 20만원대 - 생로랑 실버 모노그램 참 브레이슬릿
3) 30만원대 - 보테가베네타 나파 브레이슬릿 플래스터
4) 40만원대 - 구찌 피스톤 클로저 팔찌
5) 50만원대 - 에르메스 MAILLON H 링크 브레이슬릿
2. 가격대별 남성 명품 팔찌 BEST 5 특징 총 정리하기
1) 10만원대 - 에르메스 GLENAN H 링크 브레이슬릿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에르메스입니다. 세계 3대 명품이라고 하면 샤넬과 루이뷔통, 그리고 에르메스를 꼽는데요. 에르메스는 그중에서도 명품 중의 명품이라 불리며 항상 명품 1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에르메스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최고급 가죽의 사용과 장인들이 직접 핸드 메이드로 만든다는 점인데, 10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팔찌가 있어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에르메스 GLENAN H 브레이슬릿입니다.
에르메스 GLENAN H 브레이슬릿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팔라듐 도금과 고급 가죽 스트랩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인데요.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 부담 없이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고요. 에르메스 제품을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에르메스의 링크로 된 잠금장치가 디자인의 가장 큰 포인트라고 할 수 있고요. 가끔씩 인터넷상에서 수십만 원으로 판매되기도 하는데, 인터넷에 핫딜이나 명품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10만 원대에 충분히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가죽 스트랩도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색상을 구매하시면 정말 오랜 기간 이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20만 원대 - 생로랑 실버 모노그램 참 브레이슬릿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생로랑 제품입니다. 바로 실버 모노그램 참 브레이슬릿인데요. 생로랑은 보다 젊은 분들이 많이 착용하시는데, 브랜드 이미지 자체가 영하면서도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특유의 느낌이 있어 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하시는 브랜드입니다.
생로랑의 가장 큰 시그니처라고 하면 바로 YS죠. 입생로랑의 약어인 YS만 들어가도 정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생로랑 실버 모노그램 참 브레이슬릿 같은 경우도 YS 로고 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100% 브라스 소재로 제작되었고요. 스프링 클로저로 사이즈 조절도 가능해 나에게 딱 맞는 핏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색상도 로즈 골드, 실버 등 다양한 컬러 옵션이 제공되기 때문에 나의 피부색에 알맞은 색을 고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보다 세련되고 시원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생로랑 실버 모노그램 참 브레이슬릿을 추천해 드립니다.
3) 30만 원대 - 보테가베네타 나파 브레이슬릿 플래스터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보테가베네타 제품입니다. 평소에 가죽을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보테가베네타 제품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가죽에 있어서는 세계적으로 정상급에 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가죽이 정말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보테가베네타에서 가장 유명한 시그니처는 바로 인트레치아토 위빙이라고 하는 가죽을 엮는 방식인데요. 가죽을 인트레치아토 방식으로 엮으면 기타 가죽과 다르게 심미적으로도 훨씬 아름답고 내구성도 배가 되어 보테가베네타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죽양이 일반 가죽양의 두 배에서 네 배까지 많이 들어간다고 해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나파 브레이슬릿 역시 보테가베네타만의 기술로 엮은 가죽 팔찌인데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나파 가죽을 사용했기 때문에 언제든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요. 말씀드린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팔찌의 잠금장치는 금속으로 만들어져 견고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요. 가죽의 관리에 다소 소홀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또 나름대로의 멋스러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가격대도 30만 원대라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보테가베네타 나파 브레이슬릿입니다.
4) 40만 원대 - 구찌 피스톤 클로저 팔찌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구찌 제품입니다. 옛날만 하더라도 구찌는 아재들이 주로 구매하는 브랜드라는 인식이 있었죠? 바로 진부하고 촌스러운 디자인 때문인데요.
이에 구찌는 유명한 디자이너들을 대거 영입, 젊고 감각적이면서 트렌디한 제품들을 많이 출시했고 현재는 MZ 세대도 아우르면서 연령층에 상관없이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구찌 피스톤 클로저 팔찌 역시 과하지 않은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갖추고 있는데요. 피스톤 클로저는 구찌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러인 재키 핸드백의 피스톤 락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어우러지기 때문에 일상의 캐주얼한 룩뿐만 아니라 포멀 한 자리에서도 정말 잘 어울리는 구찌 피스톤 클로저 브레이슬릿입니다.
5) 50만 원대 - 에르메스 MAILLON H 링크 브레이슬릿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 역시 에르메스 제품인데요. 바로 메일론 H 링크 브레이슬릿입니다. 독특한 세클 디자인과 에르메스 이니셜이 점점 가늘어지는 형태로 세련미를 전달해 주는 제품인데요.
평소 단정하고 있는 듯 없는 듯 심플한 디자인보다는 뭔가 확실한 스타일의 제품을 찾으신다면 메일론 H 링크가 좋습니다. 한눈에 봐도 눈에 띄는 디자인을 하고 있고 독특한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팔에 찼을 때 혹시 손목이 불편하진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 이유는 각 링크가 워낙 유연하게 연결되어 손목에 편안하게 맞기 때문인데요. 매일 착용해도 정말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입니다.
에르메스 특유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가지고 싶고, 특별한 모양, 독특한 나만의 팔찌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마지막 아이템입니다.
이상으로 가격대별 남자 명품 팔찌를 알아보았는데요. 상기 제품들 중에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신가요? 만약 있으시다면 나만의 명품 팔찌로 하나쯤 하셔도 전혀 부담 없으실 것 같고요. 상기 제품들 모두 가격대가 낮은 편이지만 가성비도 좋고 평도 좋은 제품들이니 누군가 선물을 할 분이 계신다면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패션의 모든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중이 많이 나가는 뚱뚱한 남성분들이 입기 좋은 브랜드 BEST 5 추천 (0) | 2024.07.23 |
---|---|
발에 땀 차고 무좀이 걱정되는 분들을 위한 양말 브랜드 및 제품 추천 BEST 5 (0) | 2024.07.22 |
50대 여성이 들고 다니기 좋은 명품 토트백 가방 BEST 5 특징 및 가격 정리 (0) | 2024.07.19 |
평소 컴퓨터를 오래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자외선 차단 안경 추천 BEST 5 총 정리 (0) | 2024.07.17 |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라면? 여드름에 좋은 세수/세안 비누 BEST 5 총 정리 (0) | 2024.07.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