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여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부츠의 계절인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아마 패션에 민감한 분들은 벌써부터 가을철 스타일링을 위해 분주하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가을철 신기 좋은 여성 부츠 브랜드와 제품 BEST 5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가을철 어떤 부츠를 신어야 할지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제품이 스타일이 아니라면, 브랜드라도 보시면 도움이 되시테니까요. 꼭 끝까지 집중해서 봐주세요.
1. Dr. Martens 1460 Pascal Virginia Boots
첫번째 브랜드는 닥터마틴입니다. 두께감 있는 가죽, 가죽으로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 특유의 노란 스티치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죽 신발 브랜드인데요. Dr. Martens는 견고한 디자인과 독특한 스타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참고로 노란색 스티치는 단순히 디자인만 돋보이게 하는 것이 아니라 부츠의 견고함을 보정하는 구조적인 역할을 하는데요. 따라서 대체로 제품들의 내구성이 굉장히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부츠라고 한다면 닥터마틴의 1460 모델이 가장 대표적인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튼튼하고, 발도 편안한 부츠로 1460 Pascal Virginia 부츠는 기존 1460 모델보다도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워낙 디자인 자체가 패셔너블하기 때문에 어떤 하의와 매칭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 특히 가을철이나 겨울철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2. Timberland Courmayeur Valley 6-Inch Boot
두 번째는 팀버랜드 제품입니다. 팀버랜드 부츠는 방수성과 내구성으로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죠? 비나 눈이 와도 끄떡 없이 신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가을철이나 겨울철 기타 패션과 스타일링하기 좋은데요. 특히 데님이나 레깅스와도 너무 잘 어울려서 코디할 때 별다른 고민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Courmayeur Valley 부츠는 소재가 프리미엄 누벅이라고 하는 가죽을 사용해서 내구성과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받을 수 있고요. 내부에는 쿠셔닝이 뛰어난 오솔라이트 인솔이 적용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발을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Courmayeur Valley 부츠는 기존 팀버랜드의 다른 부츠와 달리 경량화 버전으로 나왔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만 봤을 때는 많은 사람들이 Timberland 부츠가 무거울 수도 있겠다고 생각하지만, Courmayeur Valley 부츠를 실제로 착용해 보면 정말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과 스웨이드의 조합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요. 말씀드린대로 비 오는 가을 날씨에도 적합한 방수 기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발목 부분에 푹신한 안감을 덧대어 더욱더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부츠로 디자인, 착용감, 기능성 등 다방면에서 만족을 주는 부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Steve Madden Troopa Combat Boot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Steve Madden의 Troopa 부츠입니다. Troopa 부츠는 클래식한 컴뱃 부츠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광택이 나는 가죽 소재가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하고, 적당한 굽 높이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통적인 클래식 컴벳 부츠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코디는 물론이고 캐주얼하고 스트릿 한 스타일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제품이고요. 고급스러운 가죽의 소재 특성상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럽게 길들여져 발에 딱 맞게 변형되어 편안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Steve Madden의 Troopa 부츠는 청바지와 같은 캐주얼한 의상부터 스커트나 원피스 같은 여성스러운 옷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고요. 가을에는 롱 코트나 트렌치코트와 함께 매치하여 시크한 느낌을 더할 수 있고, 겨울에는 두꺼운 양말과 함께 착용해 보온성을 유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4. Vagabond Shoemakers Kenova
Vagabond는 스웨덴의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인데요. 그중에서도 Kenova 부츠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분들께 사랑받고 있습니다. 발목 길이의 부츠로 발에 꼭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가을철 다양한 룩에 정말 잘 어울리는 제품인데요. 스타일리시하면서 안정적인 두꺼운 굽이 있어 편안한 착용감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Kenova 부츠는 얼핏 보면 겉모습은 매우 심플하지만 내구성이 굉장히 뛰어나고, 비 오는 가을철에도 방수 기능이 뛰어나 발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부츠의 러버솔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젖은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해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Vagabond는 스웨덴의 브랜드답게 환경친화적인 브랜드로 유명한데요. 생산 공정의 대부분을 환경친화적인 공정으로 꾸려 환경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Kenova 모델 또한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평소 환경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의미도 있는 제품입니다.
5. Ecco Sartorelle 25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Ecco는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품질로 알려진 덴마크 브랜드인데요. 특히 FluidForm 기술로 유명한데, 이 기술이 적용된 아웃솔을 개발함으로써 Ecco의 많은 제품들은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지원해 주고 장시간 서있거나 걸을 때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Sartorelle 25 역시 동일한 기술의 적용으로 발이 매우 편안한 부츠입니다.
Sartorelle 25는 부드러운 프리미엄 가죽으로 제작되는데요. 따라서 시간이 지나도 변형 없이 오랜 기간 착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자랑하고요.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이 매력입니다. 굽은 약 2.5cm의 로우 힐이 있어 다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고요. 평소에는 물론 출퇴근용 오피스룩으로도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미니멀한 라인과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세미 캐주얼, 오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며, 가을과 겨울에 특히 더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에코 Sartorelle 25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으로 가을, 겨울철 신기 좋은 여성 부츠 BEST 5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상기 제품들 모두 가을철 편안하고 세련되게 신을 수 있는 제품들로, 평소 부츠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패션의 모든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넬의 뷰티라인 신제품 립스틱(31 LE ROUGE) 트렁떼 엉 르 루쥬와 향수(L'Eau) 소개 (1) | 2024.09.07 |
---|---|
2024 여성 가을 스니커즈 BEST 5 브랜드 및 제품 추천과 코디/스타일링법 총 정리 (4) | 2024.09.07 |
가을철 보헤미안 스타일을 물씬 낼 수 있는 브랜드 BEST 5 특징 총 정리 (3) | 2024.09.06 |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친환경 소재는 어떤 것들을 사용할까?특징 및 환경에 주는 영향 정리까지 총 정리 (8) | 2024.09.04 |
키 작은 여성분들이 알고 있어야 할 아주 아주 기본적인 패션 스타일 상식! (0) | 2024.09.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