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30대 40대 여성이 구매하기 좋은 명품 귀걸이 100만원~200만원대 제품 추천 BEST 5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4. 7. 26.

 

여성분들 중 귀걸이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30대가 되면 이제 직장에서도 어느 정도 안정을 찾고 명품 귀걸이 하나쯤 구매를 생각하시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평소 명품 귀걸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워낙 비싼 가격의 명품 귀걸이가 많다 보니, 100만 원에서 200만 원대의 귀걸이로 선별해 봤습니다. 100만원, 200만원대의 제품이지만 정말 유명한 제품들만 선별했으니 오늘 포스팅이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 30대 여성 명품 귀걸이 BEST 5

1) 티파니 앤 코 - Elsa Peretti Diamonds by the yard Earrings
2) 까르띠에 - 저스트 앵 끌루 귀걸이
3) 불가리 - 불가리 Earings
4) 샤넬 - 코코 크러쉬 귀걸이
5) 루이비통 - Blossom Earrings

 

2. 30대 여성 명품 귀걸이 리스트 BEST 5 총 정리

 

 

1) 티파니 앤 코 - Elsa Peretti Diamonds by the yard Earrings

티파니 앤 코 - Elsa Peretti Diamonds by the yard Earrings
티파니 앤 코 - Elsa Peretti Diamonds by the yard Earrings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티파니 앤 코 제품입니다. 티파니 앤 코는 미국 브랜드로 주얼리, 보석류에서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실제 국내에서도 예물용 반지나 귀걸이, 프러포즈용 보석 등을 선물할 때 자주 애용되는 브랜드이기도 하고요. 보석의 등급을 판별하는 4C 중에 Clarity가 뛰어난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Elsa Peretti Diamonds by the yard Earrings 인데요. 국내에서는 엘사 쁘레띠 귀걸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가격은 약 200만 원대이고요. 엘사 쁘레띠는 실제로 티파니 앤 코에서 일했던 모델 출신의 주얼리 디자이너의 이름인데요.

 

엘사 쁘레띠는 이탈리아 사람으로 '남자가 선물해 주는 주얼리를 기다리지 않고,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구매한다.'라는 말로 굉장히 유명하기도 하죠. 실제로 그녀의 이름을 따서 만든 제품인 만큼 여성분들의 자존감이나 자신감 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녀의 평소 디자인 철학은 'Less is More'인데요.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했기 때문에 이런 영향이 제품에도 고스란히 반영되었습니다. 기존에 정형화된 다이아몬드 세팅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배치함으로써 다이아몬드의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심플하지만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평가받고 있고요.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서 일상적인 데일리용 스타일링이나 특별한 행사 등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2) 까르띠에 - 저스트 앵 끌루 귀걸이

까르띠에 - 저스트 앵 끌루 귀걸이
까르띠에 - 저스트 앵 끌루 귀걸이

 

 

 

두번째로 추천해 드릴 제품은 까르띠에의 저스트 앵 끌루입니다. 정말 굉장히 유명한 제품인데요. 까르띠에는 명품에 어느 정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모두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희대의 역작인 탱크 머스트 워치 시계뿐만 아니라 각종 보석, 주얼리류로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있고, 또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데요.

 

트리니티 시리즈, 팬더 드 까르띠에 등 다양한 유명 라인업들이 있지만 그중에 으뜸을 꼽으라면 많은 분들이 저스트 앵 끌루를 꼽습니다. 저스트 앵 끌루는 불어로 '단 하나의 못'을 의미하는데요. 세상에 하나뿐인 못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제품을 만든 시리즈가 바로 저스트 앵 끌루입니다.

 

저스트 앵 끌루는 1971년 뉴욕에서 처음 만들어졌는데요. 산업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적인 물건을 럭셔리로 재해석해서 탄생한 제품이고요. 1970년대 뉴욕 문화의 자유로운 정신을 반영한 제품으로 독창성과 대담함이 깃들어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차고 있으면 정말 자신감 있고 멋진 여성의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고요. 디자인 자체가 워낙 유려한 곡선 디자인에 우아하고 이쁘기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가장 갖고 싶은 워너비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한 피스에 100만 원대입니다.

 

 

 

3) 불가리 - 불가리 Earings

불가리 - 불가리 Earings
불가리 - 불가리 Earings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불가리의 불가리 이어링입니다. 버전은 여러 가지인데, 사진과 같이 18K 로즈 골드 소재에 중앙에 다이아몬드 파베가 디자인된 제품이 있고요. 중앙에 다이아몬드가 없는 제품도 있습니다. 다이아 유무에 따라 없는 것은 한 피스에 100만 원대, 있는 것은 200만 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불가리의 불가리 귀걸이는 불가리의 베스트셀러이자 불가리를 가장 대표하는 모델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불가리 컬렉션은 고대 로마의 동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전해집니다. 1977년 처음 출시되었는데요. 불가리의 헤리티지와 이탈리아 고전 미학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말씀 드린 것처럼 불가리를 대표하기도 하고,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라인업이기도 합니다.

 

불가리에서 처음 본인들의 브랜드 네임을 붙인 첫 번째 제품이기도 하고요. 주얼리 산업에 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하기도 한 제품인데요.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불가리의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을 모두 담고 있고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룩부터 포멀룩까지 모두 잘 어울리는 특징이 있습니다.

 

 

4) 샤넬 - 코코 크러쉬 귀걸이

샤넬 - 코코 크러쉬 귀걸이
샤넬 - 코코 크러쉬 귀걸이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샤넬의 코코 크러쉬입니다. 국내의 유명한 가수 블랙핑크의 제니 씨가 바로 샤넬의 엠버서더로 활동하면서 가끔 제니씨가 차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요. 특이한 퀼팅 모티브가 특징으로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샤넬의 코코 크러쉬는 샤넬의 시그니처 가방 중 하나인 퀼팅 가방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처음 제작되었는데요. 이 패턴 자체는 사실 샤넬의 창립자 가브리엘 코코 샤넬이 사랑했던 승마 장비에서 유래되었다고 전해집니다.

 

퀼팅 패턴은 샤넬의 전통과 혁신을 동시에 상징하고 있는데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상징으로 자리 잡은 퀼팅 패턴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동시에 줘, 보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잘 전달해 줍니다. 귀걸이의 두께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얇은 싱글 이어링은 약 20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퀼팅 패턴 하나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하고 고급진 느낌이 물씬 나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루이뷔통 - Blossom Earrings

루이비통 - Blossom Earrings
루이비통 - Blossom Earrings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루이비통 제품인데요. 바로 블라썸 이어링입니다. 블라썸은 종류가 엄청 많은데요.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약 6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고, 비싼 것은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것도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제품은 이딜 블라썸 스터드형 귀걸이 (핑크 골드와 다이아몬드)인데, 가격은 약 170만 원으로 100만 원대 제품입니다.

 

루이비통의 상징이라고 하면 어떤 문양들이 떠오르시나요? 바로 LV와 꽃, 별 문양일 텐데요. LV는 루이비통의 약어를 따서 만들어진 모노그램이고 꽃과 별 문양은 프랑스 아르누보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로고입니다. 특히 블라썸인 꽃문양은 1896년 Georges Vuitton이 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디자인한 루이비통의 상징적인 패턴인데요.

 

블라썸 컬렉션은 이 모노그램 플라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루이비통의 전통과 현대를 동시에 보여주며 루이비통을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각 플라워 모티브는 장인의 손길을 거쳐 섬세하게 제작되고 있고요.

 

디자인 자체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굉장히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평소에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라면 루이비통의 블라썸 이어링이 제격입니다.

 

 

 

이상으로 30대 여성분들이 착용하기 좋은 명품 귀걸이 BEST 5를 알아보았는데요. 100만 원대, 200만 원대의 적절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세계적으로도, 또 국내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제품들 위주로 선별을 했습니다. 만약 명품 귀걸이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상기 제품들 중에 어떤 것을 고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